주파집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마이쇼핑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1:1 맞춤상담 상세
제목 상품 포장에 관해서
작성자 박**** (ip:) 답변여부 X
문의일시 2020-08-19 01:06:47

비회원으로 상품 주문했고 구매확정까지 이미 한 상태입니다.
비회원이라 상품 후기가 안 달려서 여기에 적습니다.
여지껏 써 본 투명 케이스 중에는 가히 최고라 할만합니다.
그러나........
케이스 안쪽 면의 오염 방지를 위해 끼워 넣은 플라스틱 커버로 인해 케이스가 양쪽으로 심하게 벌어져서 왔더군요.
자세히 제품을 살펴보니 그런 불량이 없었더라면 완벽하게 딱 맞는 케이스로 보여요.
드라이기로 살살 달래서 맞게 수정 후 쓰고 있습니다만.....
네이버 상의 주파집 스토어를 보아도 그런 불량들이 적지 않은거로 봐서
이미 주파집 쪽에서도 인지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불만들은 끊이지 않고 있더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272823062)
이런 이유로 제품은 정말 마음에 들지만 재구매는 꺼려집니다.
철 지난 노트8 제품이지만 제품 패킹을 제대로 해서 판매하시는 게 새로 구입하실 분들이나
앞으로 재구매하게 되더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회사 사정이란 게 있겠지만 솔직히 이해가 되질 않는군요.
그냥 하는 소리가 아니고 정말 잘 만든 케이스인데
왜 패킹을 그런 식으로 해서 제품 이미지에 손상을 가게 하는지요..
여기가 본사에서 관리하는지 홈페이지만 본사이고 관리는 다른 곳에서 하는지 모르지만
물건이 좋아 안타까움에 평을 남깁니다.

첨부파일
1:1 맞춤상담 답변
답변자
답변일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고객센터

031.377.5101

운영시간

AM10:00 ~ PM5: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