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집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마이쇼핑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1:1 맞춤상담 상세
제목 충전 문제(JU-PAD) 문의 건
작성자 이**** (ip:) 답변여부 X
문의일시 2019-12-12 17:05:05


새제품 발송해주시고, 기존 제품 회수한다고 답변 받았습니다.


교환품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는데, 회수건이 먼저 처리되었는지, 택배기사님이 연락없이 오셨습니다.
연락을 하셨다는데, 기존 주문 건의 핸드폰 번호 뒷자리가 잘못되어 있어,
회수 건은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어긋났습니다.

새제품이 올 예정이니 그 때 회수해 가시면 안되겠냐고 문의했는데,
택배기사님이 이번 건은 취소해야하고 업체에 연락해서 다시 신청하라고 하시네요.

일단,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안되더라도 발송할 수 있게 준비는 해놨는데,
전화번호 뒷자리가 5718이 아니라 5715 입니다.

네이버 페이 주문번호 : 2019102670400980
(상품주문 번호 : 2019102694090520)

주문일자 : 2019. 10. 26.

송장번호 : 대한통운  626214026501
첨부파일
1:1 맞춤상담 답변
답변자
답변일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고객센터

031.377.5101

운영시간

AM10:00 ~ PM5: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